데이터복구

부러진 usb복구 삼성 128G 앞단자가 파손되었네요.

인천데이터복구 2023. 8. 31. 15:29
반응형

부러진 USB복구입니다. 삼성 모델이네요.

 

128G 모델입니다. 앞 단자가 심한

 

충격으로 훼손이 크네요.

 

전에도 많이 해본 모델이라,, 큰 걱정은 없었지만,,

 

늘 긴장하면서 하는 업무가 데이터복구입니다.

 

앞 단자 부러진USB복구

 

성공적으로 복원완료하고,, 메일로 드렸습니다.

 

 

 

아래의 USB 입니다.

 

삼성에서 야심차게?

 

아니 그건 잘 모르겠고요. 많이 팔린것 같아요.

 

브랜드의 힘이죠.

 

아무튼 앞  단자 파손으로 꽤 들어오는 모델입니다. 잘 처리되었고,

 

자신있습니다.

 

 

 

 

앞 단자 C 타입이 아에 박살이 나서,,

 

앞으로 튀어나왔네요.

 

메모리 칩에 연결이 되어 있어서,

 

내부 열어서 쇼트 검사 등의 필요한 조치를 한후에

 

컴퓨터에 연결을 해야합니다.

 

무작정 하다가는 그냥 더 망가지기 쉽죠

 

서울, 부산 등 타지역에서는 택배로도 접수 가능한데요.

 

앞 단자 부러진USB복구 파손된  유에스비 메모리 복구

 

자신있습니다.

 

인천으로 보내주세요.

 

 

 

 

거의 50기가 정도되는 용량이네요.

 

압축해서 보내드렸습니다.

 

잘 복원되었다고 감사 인사 받고,

 

잘 마무리 / 부러진USB복구 자신있습니다.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거나

 

내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