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닌텐도,마우스수리

터치스크린 고장 수리점 서울,부산,대구

인천데이터복구 2024. 5. 22. 14:59
반응형

터치스크린 고장

 

공장 등에서,,, 라인 등에서 쓰이는 터치 스크린,

 

프로페이스 등,,,

 

전원불량 / 화면 불량 등 수리 가능합니다.

 

오늘 사례는 화면불량입니다.

 

조금은 큰 회사에서 의뢰된 건입니다.

 

 

 

화면 고장의 경우, 보드의 문제가 제일 많고,,,

 

그외 인버터,,

 

화면 패널의 문제도 간혹 있습니다.

 

터치스크린 모니터의 경우,,

 

계속해서 켜놓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용빈도가 상당합니다.

 

그래서 고장이 나는 경우도 많은것 같네요.

 

디스플레이 고장 수리점

 

lcd led 터치스크린

 

의료용 터치스크린 등 수리 접수 가능합니다.

 

 

 

 

 

모니터의 정보가 전혀 없는 모델이네요.

 

어디에서 생산되어서,,

 

어떤 모델인지 등,, 전혀 없네요.

 

일반적인 개념으로,,,

 

수리들어갑니다.

 

왜 화면 불량인것인지,,

 

보드에서부터,, 아답터 등,,, 문제점 파악해봅니다.

 

 

 

 

 

서울,부산,대구 등 택배 등으로도 처리되는데요.

 

포장만 단단하게 해주시면 됩니다.

 

터치스크린, 프로페이스 고장수리점

 

 

 

 

 

 

 

터치 스크린 모니터

 

잘 처리되고,, 충분한 테스트후 발송,,

 

출고됩니다.

 

동인천,인천,부천,시흥,김포, 서울 등에서도 내방이 가능한

 

간석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반응형